스포츠 스타의 호텔 돌연사마사지사 4명 찍힌 객실CCTV엔 중앙일보

현재도 코리아나 호텔 마사지실에서 불법적인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지난 1998년 음란 마사지 혐의로 업주가 구속된 이후로 법적 처벌을 받은 경우는 없었다. 저는 역시나 어깨랑 목이 기운이 많이 떨어지고 전반적으로 상체의 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져있는 상태였어요. 결과를 바탕으로 관리사분께서 체계적으로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 리셉셔니스트가 오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 그 시간으로 예약을 하였구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에디터 Y는 전통 타이마사지 1시간 코스를 받았다. 정가는 2,700바이트지만, KKday에서 예약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고혈압, 저혈압 등이 증상이 있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이밖에 사전 참가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호텔을 리모델링하면서 사우나 시설도 싹 바꾸었기 때문이다.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널찍한 공간을 확보해 사우나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웨딩홀, 스드메 등에 대한 가격 정보를 웨딩플래너의 다이렉트 케어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 임신중이신 분은 마사지사에게 말씀해 주셔야 하고, 경우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C호텔은 20만원대로 정말 푹 쉬다가기 좋게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 생각한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 판매처의 운영시간 내에만 예약이 가능하므로 운영시간이 지난 밤이나 새벽에 예약을 하셨다면 다음날 오전 이후 예약이 확정됩니다. 이곳 식당이 맛집이라는 소문을 들은터라 식사를 시켜봤다. 다양한 한식과 안주류, 주류, 생과일주스까지 예상보다 가짓수가 많았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마사지가 끝난 후 밖으로 나오면 간단한 과일과 시원한 레몬그라스 차가 준비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은 방콕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방역뿐만 아니라 실력과 인성까지 겸비한 최고의 마사지라고 생각한다.

순천오피 목포오피 순천오피 광주op 광주스웨디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스포츠 스타의 호텔 돌연사마사지사 4명 찍힌 객실CCTV엔 중앙일보”

Leave a Reply

Gravatar